학부 [학부] 학부모 간담회 관련 공지사항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조회 작성일 26-04-20 11:46본문
2026학년도 1학기부터 시작된 학부모 간담회는 2026학년도를 한정으로 1,2학기에 진행될 예정이며, 2027학년도부터 1년에 1번씩만 진행될 예정입니다.
졸업 전, 학부생 당 1번의 학부모 간담회를 신청하여 참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, 불참 의사를 표시해준 학생은 학부모 간담회에 참석하지 않은 채 졸업할 수 있습니다.
학생 메일로 학부모 간담회 참석 여부에 대한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며, 기한 내 응답하지 않은 학생은 불참 의사로 파악하도록 하겠습니다.








